Help Desk 방송사 파일 재전송 요청 관련

방송사 파일 재전송 요청 관련

Posted on  Jun 17, 2021 Back to list

안녕하세요 고객님,

 

방송사로 부터 전송 받은 최근 방영된 콘텐츠 일부가 이용이 안되는 것을 확인하여 재전송을 요청한 상황입니다. 


오류난 파일을 신속히 교체중에 있으니, 혹시 이용이 안되는 콘텐츠가 있으면 해당 콘텐츠 명, 회차, 화질(resolution) 을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소 시간이 걸리더라도 양해 부탁 드리고, 빠른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BO 올림



CONTACT THE TBO SUPPORT TEAM

In order to get expert one-on-one help, please log into your account so we can identify your account
and get you exactly the help you need. We offer support 24 hours a day, 7 days a week, 365 days a year.
Contact Support

Back to the top